/사진=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 공식 SNS 캡처
10일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에서 제기된 이다인의 혼전임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을 통해 공개됐다.
또 이다인의 언니 이유비가 SNS에 남긴 게시물도 임신의 근거로 꼽았다. 이유비는 동생의 결혼식 직후 인스타그램에 "세상에서 제일 축복해.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라고 적으며 아기 모양 이모지를 첨부했다.
배우 이유비가 동생 이다인과 이승기의 결혼식 이후 SNS에 올린 게시물. /사진=스타뉴스
이미 한 번 혼전임신을 부정했음에도, 결혼식 사진과 이유비의 SNS 게시물로 인해 재차 관련 의혹이 불거진 셈이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신혼여행을 떠나지 않고 곧바로 본업에 복귀할 예정이다. 이다인은 드라마 '연인'에 출연한다.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이 작품에서 이다인은 경은애 역을 맡았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이승기는 오는 5월 4~7일 서울 종로구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2023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 소년, 길을 걷다 Chapter 2'를 개최한다. 서울 공연 이후 일본, 대만, 필리핀 등을 찾아 콘서트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