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오 샴푸애요(I AM…)'...음원 내는 샴푸 브랜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04.07 09:11
글자크기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16,660원 ▲110 +0.66%)의 헤어관리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이 브랜드 전속 모델인 가수 '비비(BIBI)'와 함께 음원을 발매했다.



'안녕하세오 샴푸애요(I AM…)'는 7일 오후 6시부터 멜론,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아이엠샴푸 광고 영상과 비비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된다.

이번 음원 발매는 브랜드의 주 타겟층이자 영상과 음원에 익숙한 20~40대의 젊은 고객을 정조준해 기획됐다. 단순히 인기 스타를 모델로 기용해 광고 촬영을 하던 기존 관행을 깨고 색다른 경험과 흥미를 불러 일으키는 이색 마케팅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이번 음원은 비비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평소 아이엠샴푸를 사용하며 느꼈던 감정을 음원에 담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관계자는 "향후 비비 소속사인 필굿뮤직과 함께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