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신제품 'TS블루샴푸' 일본 큐텐재팬 등록 완료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04.04 16:19
글자크기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지난달 선보인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인 신제품 'TS블루샴푸'를 일본 대표 오픈마켓 큐텐(Qoo10) 재팬에 등록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TS블루샴푸'/사진제공=TS트릴리온신제품 'TS블루샴푸'/사진제공=TS트릴리온


큐텐 재팬은 이베이 재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으로 일본 4대 쇼핑몰 중 하나다. 최근 큐텐 재팬에서는 K-뷰티 관련 제품의 매출이 2022년 기준 전년 동기 대비 50% 성장, 뷰티 제품 판매량 기준 상위 100개 품목 중 한국 제품이 40개 이상 순위에 오르며 K-뷰티 제품이 일본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신제품 'TS블루샴푸'를 일본 대표 오픈마켓 큐텐(Qoo10) 재팬 등록에 이어 빠른 시일 내 아마존 재팬도 등록하여 일본 시장에서 점유율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 'TS블루샴푸'는 푸른빛 성분 Blue Heal Complex와 에코 카페인 Natural Caffeine이 10,000ppm씩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에 영양감과 보습,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TS블루샴푸'는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두피를 청정하게 케어하며 환경 보호를 생각한 친환경 제품으로 펌프와 용기, 단상자까지 100% 재활용 가능하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지난주 큐텐 재팬 내 'TS블루샴푸'의 등록을 마쳤다. 추후 아마존 재팬, 큐텐 싱가포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등의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와 접점 확대를 위해 유통채널 확장과 다양한 자사 제품을 선보이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