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맞아? 파격 패션에 '깜짝'…가죽재킷+반바지 어디 거?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3.04.02 00:00
글자크기

[스타일 몇대몇] 박보검, 시크한 가죽+반바지 패션…모델 룩 보니

배우 박보검, 셀린느 2023 S/S 남성복 컬렉션 쇼./사진=뉴스1, 셀린느(Celine)배우 박보검, 셀린느 2023 S/S 남성복 컬렉션 쇼./사진=뉴스1, 셀린느(Celine)


배우 박보검이 짧은 반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박보검은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패션 브랜드 '셀린느'(CELINE) 팝업스토어 행사에 참석했다.



배우 박보검./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뉴스1배우 박보검./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뉴스1
이날 박보검은 가죽 재킷에 무릎 위로 올라오는 짧은 반바지를 입어 근육질 다리를 드러냈다.

화이트 셔츠에 가느다란 스키니 타이를 매치한 박보검은 세련된 스트라이프 반바지에 가죽 재킷을 걸친 모습이었다. 여기에 그는 투박한 굽이 돋보이는 플랫폼 워커를 신어 강렬한 룩을 완성했다.



그간 단정한 댄디 룩을 주로 선보였던 박보검은 이날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여 그의 스타일 변신에 눈길이 모였다.

박보검의 색다른 모습에 누리꾼들은 "반바지 입으니까 뭔가 모델 같다", "비율 좋다", "다리 근육 멋있다. 운동 열심히 한 티가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셀린느 2023 S/S 남성복 컬렉션 쇼./사진=셀린느(Celine)셀린느 2023 S/S 남성복 컬렉션 쇼./사진=셀린느(Celine)
이날 박보검이 입은 의상은 '셀린느' 2023 S/S 남성복 컬렉션 제품이다.


박보검은 가죽 재킷과 셔츠, 반바지, 타이와 워커까지 런웨이 모델 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박보검은 워커 위로 살짝 드러나는 검은색 양말을 신은 반면 모델은 흰 양말을 신었다.

모델은 이마를 모두 덮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반면 박보검은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헤어스타일로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박보검은 최근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그는 영화 '원더랜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 임상춘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에서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호흡을 맞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