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실사단 방한 앞두고 광화문서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머니투데이 임동욱 기자 2023.03.30 14:55
글자크기
G가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행사에 홍보관인 'LG미래바꿈센터'를 운영한다.G가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행사에 홍보관인 'LG미래바꿈센터'를 운영한다.


LG가 4월 초 국제박람회기구(BIE) 실사단의 한국 방문에 맞춰 '2030 부산세계박람회'(이하 부산엑스포) 유치 열기를 높이기 위해 팔을 걷었다.

LG는 30일부터 5일간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행사 '광화문에서 빛;나이다'에 참가한다. 2030부산엑스포유치위원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LG는 'LG미래바꿈센터' 홍보관을 열고 다양한 기술을 선보인다. LG (78,900원 ▲1,000 +1.28%)는 홍보관에 미래 자율주행차 콘셉트 모델, 벤더블 게이밍 올레드TV, 마이크로LED 디스플레이 등을 선보였다.



LG는 홍보관 운영과 함께 BIE 실사단 방문에 맞춰 홍보 활동을 체계적으로 준비 중이다. LG는 4월1일부터 실시단이 입국하는 인천국제공항의 디지털 사이니지에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환영 메시지를 송출한다. 또, 실사단이 이용할 서울역, 부산역, 김해국제공항의 대형 전광판에서도 유치 응원 광고를 선보인다.

실사단이 머무는 호텔에서도 홍보 활동은 이어진다. LG헬로비전은 실사단이 머무는 부산의 호텔 객실 등에서 볼 수 있는 TV채널을 통해 유치를 기원하는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송출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