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너, 초강력 스팀다리미 '아이핸디프로' 28일 GS홈쇼핑 론칭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3.03.27 17:22
글자크기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오스너는 오는 28일 초강력 스팀다리미 '아이핸디 프로'를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이날 오후 2시17분부터 단 40분 동안 진행되며, 첫 홈쇼핑 방송인만큼 특별한 혜택과 풍성한 구성으로 안방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스너 아이핸디프로/사진제공=마티인오스너 아이핸디프로/사진제공=마티인


아이핸디프로는 N사 기준 1만 9,000개 리뷰로 인정받은 핸디형 스팀다리미 '아이핸디'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더욱 강력해진 스팀다리미'라는 제품 슬로건에 걸맞게 최대 35g/min의 스팀 분사력과 1,950W의 강력한 스팀 파워를 자랑한다. 3단계 스팀조절(에코, 노말, 터보)로 옷감의 재질에 따라 맞춤 케어도 가능하다.

오스너 관계자는 "아이핸디프로는 초강력 스팀과 세라믹코팅 열판으로 옷감이 긁히지 않고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다림질을 할 수 있어 처음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사용하더라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스팀 버튼을 계속 누르고 다림질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연속분사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 시 불편함도 최소화시켰다"며 "다양한 옷을 한 번에 다려야 하는 상황에서도 충분한 280ml의 물통을 채용했고, 일반 생수병과 호환되기 때문에 휴대가 용이해 여행용 다리미로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기존 아이핸디는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이 작았지만 아이핸디프로는 4가지 컬러(인디고 네이비, 파인 그린, 제트 그레이, 코튼 화이트)로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한 펀딩에서 1,450명 이상의 서포터들의 지지를 받으며 펀딩 목표액의 5,095%를 달성한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