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랩, 에너지 드링크 '셀시어스'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3.27 17:15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아마존 1위 에너지 드링크 '셀시어스(CELSIUS)'가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에서 에너지 드링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비타민 드링크 '셀시어스'/사진제공=시나몬랩비타민 드링크 '셀시어스'/사진제공=시나몬랩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제고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셀시어스는 미국 제품을 국내 소비자의 성분 등에 대한 높은 기대 수준과 니즈에 맞추어 국내에 선보이며 에너지 드링크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셀시어스는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채널인 아마존에서 구매만족도 4.7/5점을 기록하는 등 미국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18개 나라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서는 '기아타이거즈', '수원삼성블루윙즈', '서울이랜드FC', '우리카드 우리WON배구단', 'KB손해보험 스타즈' 등의 스포츠 구단을 공식 스폰서 하며 프로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셀시어스 제품을 지원했다.

셀시어스는 천연 카페인과 타우린을 비롯해 필수 비타민 7종(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비타민B12)이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기준 100% 이상 함유된 에너지 드링크로, 인공 향료, 방부제, 합성감미료(아스파탐), 액상과당, 설탕, 글루텐, GMO 등을 사용하지 않아 매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데일리 드링크다.



국내에는 캔 제품 ▲스파클링 오렌지 ▲스파클링 후지 애플 페어 ▲피치망고 그린티 ▲라스베리 아사히 그린티 맛과 물에 타먹는 파우더 제품 ▲베리 ▲크렌베리 레몬 ▲드래곤프룻 라임 맛을 시작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국내에서는 코스트코, 이마트, 편의점,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에는 편의점 입점 기념 프로모션이 예정되어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