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홍보대사에 이소미·허다빈·박상현·함정우 프로골퍼 4인 위촉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3.25 07:56
글자크기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홍보대사로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이소미(대방건설), 허다빈(한화큐셀)과 KPGA (한국프로골프협회) 박상현(동아제약), 함정우(하나금융그룹) 총 4명의 프로골퍼를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4명의 선수들은 '팀 렉서스(TEAM LEXUS)' 홍보대사로 올해 12월까지 활동하며 훈련이나 경기 참가 시 사용할 수 있도록 렉서스의 다양한 전동화 모델을 제공받으며, 골프 원포인트 레슨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지난 2022년에는 KLPGA 시즌에서 이소미 선수가 2승, KPGA 시즌에서 박상현 선수가 1승을 거두는 등 '팀 렉서스(TEAM LEXUS)' 선수들이 좋은 결과를 이뤄내 의미가 깊은 한해였다"라며, "올 시즌에도 새롭게 출시될 전동화 모델들과 함께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상품, 판매, 서비스 등 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 감동을 제공하여 진정성을 아는 사람들이 선택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오직, 단 한 사람, 당신을 향해 달리다. 오센틱 럭셔리 (Authentic Luxury)'라는 키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영상을 23일 공개하였다. 해당 영상은 렉서스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