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사건' 뭐길래…깜짝 놀란 정은지 "전 착실하게 살고 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3.03.24 19:17
글자크기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사진=유튜브 채널 '정은지 EUNJI' 영상, 정은지 인스타그램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사진=유튜브 채널 '정은지 EUNJI' 영상, 정은지 인스타그램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른 '정은지 사건' 키워드에 당혹감을 드러냈다.

정은지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정은지 사건'이 오른 것을 캡처해 올렸다. 그러면서 "어머, '사건의 지평선' 커버 때문인가. 놀랐네"라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정은지가 가수 윤하의 '사건의 지평선'을 원곡보다 한 키 올려 부른 영상이 많은 관심을 받으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른 것. 그러나 정은지와 '사건의 지평선' 중 '사건'이라는 단어가 합쳐져 '정은지 사건'이 돼 당혹감을 자아냈다.



정은지의 커버 영상은 입소문을 타며 화제가 됐고, '정은지 사건' 키워드는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랜 시간 머물렀다.

'정은지 사건' 키워드가 여전히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한 정은지는 "아직도?"라며 "여러분, 저는 에이핑크 컴백 준비하면서 착실하게 열심히 잘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데뷔 12주년을 맞이한 에이핑크는 다음달 5일 미니 10집 '셀프'(SELF)로 컴백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