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트리조이' 팝업스토어 오픈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3.03.23 16:39
글자크기
누지(NOOGI, 대표 박찬욱)가 최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에 '트리조이'(Tritzoi)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누지는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성료한 바 있다. 누지 관계자는 "리빙 소비가 많은 강남 지역에서 다양한 고객을 만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개설했다"며 "주위에 코엑스나 다양한 호텔이 있어 외국인이나 여러 연령대의 고객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누지의 트리조이는 푹신하고 부드럽게 움직이는 4분할 좌판을 적용한 인체공학 의자다. 사용자 체형에 맞춰 제작한다. 인체공학 설계로 쉽게 바른 자세를 만들어 주는 데다 오브제처럼 둘 수 있는 독창적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누지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트리조이' '트리조이 X' '트리조이 라이트' 등 트리조이 시리즈 전 제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를 카페 콘셉트로 꾸며 고객들이 쇼핑 중에 앉아 쉴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 기간엔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의자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 4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및 테라건 미니 증정 등이다.

누지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트리조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사진제공=누지누지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트리조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사진제공=누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