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랜더스데이'는 '또 한 번의 축제'를 슬로건으로 다음달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 열린다. 이달 31일 'Pre 랜더스데이'에는 화장지, 쌀, 대게 등 부피가 큰 상품 위주로 할인 행사도 펼친다.
신세계백화점은 정기세일 브랜드별 행사와 신선·가공 식품 특가 기획을 전개한다. 또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앱에서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인천문학경기장의 백화점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홈 개막전이 열리는 다음달 1일 낮 12시에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랜더스 스페셜 라이브'를 연다. 심수창 해설위원, 정용검 캐스터, 신예원 스포츠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야구단 우승 비하인드 스토리와 선수 단독 인터뷰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야구단 유니폼과 '그랜드조선 제주'와 '그래피티 판교' 숙박 상품도 혜택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은 다음달 3일~7일 스포츠 브랜드 할인 정보와 신상 소식을 주는 대표 기획전 '스포츠매거진'과 연계, 스포츠 상품 할인전을 연다. 또 온라인 장보기 전용관 '스마일프레시'를 통해 각종 응원 먹거리를 판매한다.
이 외에 랜더스데이 특화 음료를 출시하는 스타벅스, 숙박권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조선호텔앤리조트, 랜더스데이 기념 베이커리 신메뉴를 출시하는 신세계푸드 등 계열사 이벤트도 있다.
'2023 랜더스데이'를 맞아 신세계그룹 공동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27일~ 31일 각 계열사 SNS에 랜더스데이 응원과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신세계그룹은 "올해로 세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가 고객들께 큰 인기를 끌며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대축제로 자리잡았다"며 "신세계그룹은 올해 랜더스데이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