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박한별 카페' 홍보 재조명…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3.03.22 18:13
글자크기
인플루언서 유혜원, 배우 박한별./사진=유혜원 인스타그램, 김휘선 기자 hwijpg@인플루언서 유혜원, 배우 박한별./사진=유혜원 인스타그램, 김휘선 기자 hwijpg@


그룹 빅뱅 출신 승리(본명 이승현)와 열애설에 휩싸인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배우 박한별과 친분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22일 승리가 유혜원과 태국 방콕의 한 호텔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입수해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와이안 셔츠를 입은 승리와 라피아 햇을 눌러쓴 유혜원의 모습이 담겼다.



보도에 따르면 사진을 찍은 제보자는 지난 5일 한 승리와 유혜원이 다정하게 손을 잡고 호텔 로비를 걷는 등 연인처럼 자연스럽게 접촉을 했다고 전했다. 또한 승리가 한국인을 다소 경계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다고도 했다.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2019년 3월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하고 있다./사진=뉴스1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2019년 3월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하고 있다./사진=뉴스1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은 벌써 세 번째다. 2018년 승리와 유혜원이 네덜란드 한 호텔 앞에서 꼭 껴안는 사진이 대만 매체를 통해 보도된 바 있으며, 2020년 3월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 이후 승리가 입소할 당시 차 뒷좌석에 타고 있던 여성이 유혜원이라는 주장이 나오기도 했다.

그러나 양측은 열애설에 대해 "개인의 사생활"이라고만 밝혔고, 이에 유혜원이 승리의 옥바라지를 자처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승리와 유혜원의 세 번째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유혜원이 지난 14일 박한별의 제주도 카페를 홍보한 게시물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유혜원은 박한별이 운영 중인 제주도의 한 카페에서 진행되는 전시를 홍보하며 "내가 너무나 사랑하고 애정하는 카페. 가면 제 그림도 있는데 숨은 그림 찾기 해주신 분 선물 드릴게요. 그 외 공연도 한다고 하니 많은 발걸음 해주세요. 혹시나 제주도 여행 이 시기에 가시는 분들 꼭 들려보세요. 연인과 친구와 가족과 행복한 추억 만들고 오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박한별은 2017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와 결혼했으며 이듬해 아들을 출산했다. 승리의 사업 파트너였던 남편이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면서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제주도에서 지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