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21일 신세계인터내셔날 (17,810원 ▼40 -0.22%)에 따르면 '아워글래스'의 올해(3월 20일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 이 기간 아워글래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이다. 입술에 광택을 주는 립스틱이다. 지난해 4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인기를 끌었는데, 판매량이 론칭 초기 대비 9배 가까이 늘었다.
한편 아워글래스는 동물 실험 금지, 동물성 원료 사용 금지 등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전 성분을 비건화했으며 대체 성분을 개발해 동물과 환경, 인간이 함께 하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