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는 과학이자 예술…곡선형 침대로 신혼 침실 '우아하게'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2023.03.22 05:00
글자크기

[벚꽃웨딩 알뜰혼수]에이스침대 '아르노-Ⅱ·리네아·로얄 에이스'

편집자주 봄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가장 설레는 시기다. 특히 마스크 전면 해제로 3년만에 일상으로 돌아온 영향으로 결혼 수요는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실제 웨딩업계의 예식장 예약률은 코로나19(COVID-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 이사수요 감소로 침체된 가구·가전 기업들은 오랜만의 호재가 반갑다. 일상이 회복된 웨딩시즌을 맞아 주력 상품을 내놓고 예비신혼부부의 선택을 기다린다.

에이스침대 아르노-Ⅱ의 헤드보드./사진제공=에이스침대.에이스침대 아르노-Ⅱ의 헤드보드./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아르노-Ⅱ'는 헤드보드의 우아한 곡선이 특징이다. 여기에 천연 무늬목을 써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침대 프레임 전면에는 무드 램프가 달렸다. 은은한 빛줄기로 신혼 침실을 아늑하게 비춘다. 헤드보드 위에는 스마트폰과 안경, 액자, 컵을 놓을만한 공간이 있다. 그 아래는 발수 코팅 원단을 써서 안락한 데다 생활 오염 가능성을 줄였다.

침대 양쪽에는 전자기기를 충전할 USB 포트가 있다. 침대는 킹, 라지 킹 두 사이즈로 나온다. 색깔은 월넛내츄럴과 오크내츄럴 두가지 중 고를 수 있다.



에이스침대의 또 다른 제품 리네아(Linea)는 유럽풍 침실을 꾸미는 데 제격이다. 헤드보드가 다른 제품보다 커서 호텔에 온 듯 웅장한 느낌을 준다. 쉬폰베이지 컬러가 칠해져 신혼에 어울리는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헤드보드 좌우에는 핀 조명이 있다. 핀 조명은 밝기를 조절하는 디밍 기능과 타이머 기능을 갖춰서 밝기를 시간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또 USB 충전 포트, 220V 콘센트가 설치돼서 침대에서 스마트폰,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는 인기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이다. 부드러운 로얄 에이스 90s, 단단한 90h 두 종류가 있다. 두 제품에 사용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세계 특허를 받은 기술로 하중 분포에 따라 몸을 받쳐준다.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등 숙면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최소화한 5FREE 시스템도 갖췄다.
에이스침대 리네아./사진제공=에이스침대.에이스침대 리네아./사진제공=에이스침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