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미에 안전까지 가미한 침대...핸드폰 요금으로 장만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3.03.22 05:00
글자크기

[벚꽃웨딩 알뜰혼수]시몬스 침대 '아를라'

편집자주 봄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가장 설레는 시기다. 특히 마스크 전면 해제로 3년만에 일상으로 돌아온 영향으로 결혼 수요는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실제 웨딩업계의 예식장 예약률은 코로나19(COVID-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 이사수요 감소로 침체된 가구·가전 기업들은 오랜만의 호재가 반갑다. 일상이 회복된 웨딩시즌을 맞아 주력 상품을 내놓고 예비신혼부부의 선택을 기다린다.

세련미에 안전까지 가미한 침대...핸드폰 요금으로 장만


시몬스침대시몬스침대
시몬스 침대는 예비부부의 취향을 고려한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밝은색과 어두운색이 교차하는 패턴)의 프레임 신제품 '아를라(Arla)'를 출시했다.



아를라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이 특징이다. 체크 패턴의 패브릭 프레임은 침실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모던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부드러운 곡선 라인이 돋보이는 아를라의 헤드보드는 침실 연출에 제격이다. 특히 가장자리를 둘러싼 벨벳 소재의 마감은 완성도를 극대화한다. 또 헤드보드에 푹신함을 더해 기대거나 앉았을 때 편안함과 안정감을 준다.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컬러에 퀸(QE), 라지 킹(LK),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등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개성 있는 '시몬스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시몬스 룩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와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가구와 침구까지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이다.



다른 브랜드에는 없는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이용하면 부담을 줄일 수 있다. 12, 24, 36개월 할부 기간 중 하나를 선택 후 한 달 휴대폰 요금 수준의 월 납입금만 지불하면 반납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할부 이자는 물론 등록비, 해지수수료 등 각종 부대비용을 모두 시몬스에서 부담한다. 최근 금리가 치솟고 무이자 할부 기한이 축소되는 분위기에서 신혼부부에 안성맞춤인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