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에 쏠리는 신혼가전 트랜드...'우리집 척추 전문의'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3.03.22 05:00
글자크기

[벚꽃웨딩 알뜰혼수]척추의료가전 '세라젬 V6'

편집자주 봄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가장 설레는 시기다. 특히 마스크 전면 해제로 3년만에 일상으로 돌아온 영향으로 결혼 수요는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실제 웨딩업계의 예식장 예약률은 코로나19(COVID-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 이사수요 감소로 침체된 가구·가전 기업들은 오랜만의 호재가 반갑다. 일상이 회복된 웨딩시즌을 맞아 주력 상품을 내놓고 예비신혼부부의 선택을 기다린다.

헬스케어에 쏠리는 신혼가전 트랜드...'우리집 척추 전문의'


헬스케어에 쏠리는 신혼가전 트랜드...'우리집 척추 전문의'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면서 신혼 가전이나 예단 트렌드도 홈 헬스케어 중심으로 변하고 있다. 그 중 가족의 척추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세라젬 V6'가 신혼 부부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세라젬 V6는 25년간의 연구개발과 헬스케어 노하우 등 '세라젬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제품이다. 척추 견인 알고리즘을 도입해 척추질환 치료에 도움을 주고 '스파인 테크(Spine Tech)'를 접목해 각 척추 부위별 무게를 측정하고 굴곡도를 계산해 균일한 지압점으로 마사지한다. 기존 제품 대비 한층 정교하고 부드러운 마사지 감도를 느끼는 이유다.



세라젬 V6는 자체 의과학 기술인 '메디테크(Medi Tech)'를 기반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한국 식약처 등 주요 기관에서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국내 식약처에서는 처음으로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인증 받은 바 있다.

또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보조부를 접고 펼칠 수 있는 이지 슬라이딩 기능을 갖춰 공간 활용성도 뛰어나다.



세라젬은 웨딩 성수기인 봄을 맞이해 31일까지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렌탈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상당 상품권과 전용 러그를 증정한다. 또 집에서 체성분·혈압 등 20개 이상 건강지표를 측정할 수 있는 세라젬 홈킷 2종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파찌니 침구 세트 △바로 플레이팅 IH 프라이팬 △33L 대용량 코렐 에어프라이어 △경희보감 공옥보 중 하나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