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크, 독보적 감성-다채로운 라인업 23 SS 시즌 주목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3.19 16:52

글자크기

'Social Media Attitude' 테마, 베스트셀링 아이템 라인업 확장

/사진제공=분크/사진제공=분크


토탈 패션 브랜드 분크(대표 석정혜, vunque)가 'Social Media Attitude' 테마를 컨셉으로 23 SS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현대 사회 속 나 자신을 표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하고 빈번하게 활용되는 소셜 미디어, 그 안에서 보여지는 다양한 스토리를 분크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과장, 왜곡, 변화, 모방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출되는 미디어 속 현상들을 '하트(좋아요)'라는 키워드와 접목해 과감하고 위트 있게 풀어내기도 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원색의 컬러로 표현해 내며 한층 다채로워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분크/사진제공=분크
또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분크의 시그니처 라인이자 베스트셀링으로 자리매김한 캔버스 소재 '페스토네 백(Festone Bag)'의 신규 컬러 출시부터 22 FW 시즌 처음 선보인 개발 패턴 '투씨(Tosee)' 라인의 데님 버전 등 더욱 확장된 라인업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높은 퀄리티와 트렌디한 무드를 자랑하는 주얼리, 의류, 샌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제안하며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충족시킬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분크의 23 SS 시즌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