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뷰티디바이스 '듀얼소닉 맥시멈', 현대홈쇼핑 첫 론칭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03.17 18:01
글자크기
홈케어 미용기기 전문기업 '지온메디텍'은 18일(토) 현대홈쇼핑에서 밤 8시 25분 신제품 '듀얼소닉 맥시멈(maximum)'을 처음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지온메디텍사진제공=지온메디텍


'맥시멈'은 기존의 '프로페셔널' 모델과 마찬가지로, 국내 최초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 집중초음파(HIFU) 기능이 탑재된 뷰티디바이스다. 진피 상, 하부층 두 개의 피부층에 열 응고점을 생성하여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5가지 모드로 탄력, 보습, 모공, 피부결, 피부톤 개선 등의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가 가능한 복합 미용기기이다.

샷 수의 제한 없이 하루 5분의 짧은 관리 시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맥시멈은 신제품 출시 후 3개월만에 누적후기 1,000건이상과 실사용 고객 평점 4.9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에서는 첫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구성과 할인된 가격을 제공할 예정이다. 듀얼 소닉 관계자는 해당 혜택은 생방송 중에만 구매가 가능한 혜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환절기 늘어나는 피부 고민에 데일리로 관리할 수 있는 맥시멈을 추천드린다"며, "현대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는 만큼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