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프레소, 프리미엄 '캐빈잇 캡슐커피 6종' 출시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03.17 17:27
글자크기
㈜ 레츠프레소는 프리미엄 캡슐커피 '캐빈잇 캡슐커피 6종'을 출시했다. 네스프레소 타입인 캐빈잇 캡슐커피는 3가지 콘셉트에 각 2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명 커피 산지의 싱글오리진으로 만들어졌다. 안데스 마운틴 셀렉션에 콜롬비아 라 플라야, 페루 잉카와시가 있고 볼케닉 트레저에 과테말라 블루제이드, 코스타리카 팬시 그리고 아프리칸 익스플로러에는 에티오피아 아로마 포레스트, 케냐 레드마운틴으로 구성되어 각 산지의 개성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캐빈잇 캡슐커피 6종/사진제공=레츠프레소프리미엄 '캐빈잇 캡슐커피 6종/사진제공=레츠프레소


캐빈잇 제품 개발 담당자에 따르면 폴바셋, 한국맥널티, 던킨 등 국내 대형 브랜드의 제품을 생산하며 품질을 인정받은 레츠프레소는 워터쿨링 그라인딩과 향미 손실을 최소화한 탈기 시스템으로 각 원두의 개성을 발현시키는데 공을 들였다. 또한 MZ세대를 겨냥한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 탄생되었다고 한다.



캐빈잇 네스프레소 타입 캡슐커피는 커피 생산량의 상위 약 5%에 해당하는 스페셜티와 프리미엄 원두를 다이렉트 소싱하여 위생적인 HACCP인증 자체 시설에서 만들고 각종 로스팅 대회에서 수상한 전문가가 로스팅을 하기 때문에 품질과 신선도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레츠프레소 관계자는 "캡슐커피 6종을 출시하며 할인 및 증정, 인스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며 "물가 상승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시장에서 전략적인 소비를 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레츠프레소사진제공=레츠프레소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