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에스테틱, 11년 연속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3.15 17:16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글로벌 에스테틱 그룹 약손명가(회장 이병철)가 머니투데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약손명가 에스테틱사진제공=약손명가 에스테틱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향상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약손명가는 현재 국내 116 개점(동부이촌동점 3월 오픈), 해외 25 개점을 운영 중인 글로벌 에스테틱 그룹이다. 약손명가 에스테틱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자체 인재 교육을 통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높은 뷰티 서비스 품질을 갖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약손명가 '약손테라피'라는 독자적 테라피를 기반으로 작은얼굴관리, 스페셜웨딩관리, 바디관리, 산후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지점 동일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약손테크닉 연구, 습관연구, 영양학 연구 등 관련 분야의 폭넓은 연구를 통해 고객 개인의 체질과 성향에 맞는 맞춤형 비만관리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약손명가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관리로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 스포츠스타, 셀럽 등이 자주 찾는 에스테틱이 됐다"라며 "'작은얼굴관리'의 경우 관리 첫날 석고로 얼굴의 본을 뜬 후, 관리 마무리 이후 다시 본을 떠 고객이 직접 변화를 눈으로 비교할 수 있게 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약손명가 에스테틱은 패밀리 브랜드로 프리미엄 피부관리 '달리아스파', 누워서 받는 쉽고 편한 '여리한다이어트'는 물론 자연의 진정성을 담은 화장품 '약손명가코스메틱' 등을 운영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