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인더스트리의 가전/디지털 브랜드 '블라우풍트(BLAUPUNKT)'가 머니투데이 2023 브랜드파워대상 가전/디지털 부문을 수상했다.

하나인더스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블라우풍트(BLAUPUNKT)는 1923년 독일 베를린에서 설립되어 통신 음향기기 및 가전 기기 분야에서 고품질과 높은 기술 경쟁력으로 100년 동안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유럽의 대표적인 가전 브랜드로, 2021년 하나인더스트리와 가전/디지털 부문의 한국 내 독점 상표권 계약 및 마케팅, 기술 교류 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하나인더스트리는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HI-FI SOUND 헤드셋도 출시했다. 소비자의 다양한 음질, 음향 취향을 고려하여,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세부적인 EQ 설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소비자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한 신제품 블라우풍트 시리즈 5 면도기 출시 및 눈썹 정밀 트리머, 이발기, 헤어 드라이기 및 전기 주전자 등 이, 미용/주방 가전 분야에서 지속적인 신규 상품 론칭을 앞두고 있다.
하나인더스트리 배상준 대표는 "블라우풍트 가전 디지털 제품은 매일 만나는 삶 속에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 계획이다. 초심을 잊지 않고 국내는 물론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가전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며 "또한 회사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 실천하고, 모든 면에서 고객 만족이라는 브랜드 설립 가치를 지속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