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풍트(BLAUPUNKT), 2023 브랜드파워대상 가전/디지털 부문 수상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2023.03.15 16:50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하나인더스트리의 가전/디지털 브랜드 '블라우풍트(BLAUPUNKT)'가 머니투데이 2023 브랜드파워대상 가전/디지털 부문을 수상했다.



블라우풍트(BLAUPUNKT)/사진제공=하나인더스트리블라우풍트(BLAUPUNKT)/사진제공=하나인더스트리


올해로 설립 9주년을 맞은 ㈜하나인더스트리는 이, 미용 가전 및 계절 가전, 주방 가전 전문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및 스마트 웨어러블 디바이스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 많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나인더스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블라우풍트(BLAUPUNKT)는 1923년 독일 베를린에서 설립되어 통신 음향기기 및 가전 기기 분야에서 고품질과 높은 기술 경쟁력으로 100년 동안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유럽의 대표적인 가전 브랜드로, 2021년 하나인더스트리와 가전/디지털 부문의 한국 내 독점 상표권 계약 및 마케팅, 기술 교류 계약을 체결했다.



2021년 블라우풍트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블라우풍트 UV 스팀 살균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를 쿠팡에 론칭, 성공적인 판매고와 함께 높은 평점의 소비자 평가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블라우풍트 AAC ENC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22년 12월 13일 쿠팡 출시 후 하루 약 300개의 판매를 통해 최단기간 쿠팡 랭킹 대표 제품으로, 시장의 높은 관심을 통해 브랜드 성장의 주력 모델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최근 하나인더스트리는 블라우풍트 블루투스 HI-FI SOUND 헤드셋도 출시했다. 소비자의 다양한 음질, 음향 취향을 고려하여,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세부적인 EQ 설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소비자 사용 편리성을 극대화한 신제품 블라우풍트 시리즈 5 면도기 출시 및 눈썹 정밀 트리머, 이발기, 헤어 드라이기 및 전기 주전자 등 이, 미용/주방 가전 분야에서 지속적인 신규 상품 론칭을 앞두고 있다.

하나인더스트리 배상준 대표는 "블라우풍트 가전 디지털 제품은 매일 만나는 삶 속에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 계획이다. 초심을 잊지 않고 국내는 물론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가전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며 "또한 회사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 실천하고, 모든 면에서 고객 만족이라는 브랜드 설립 가치를 지속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