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럽,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3.15 17:14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요아럽(대표 조현수)이 머니투데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요아럽 24 바디로션, 요아럽 24 바디워시/사진제공=요아럽요아럽 24 바디로션, 요아럽 24 바디워시/사진제공=요아럽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향상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요아럽(Yo@luv)은 "You are love"의 줄임말로 "당신은 사랑입니다" 즉, "고객은 사랑입니다"의 뜻을 담아 고객을 향한 기업의 마인드와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이름이다. 사랑의 주체인 고객을 위하여 고품격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이기도 하다.



요아럽은 토탈리빙케어 브랜드로써 2022년 한 해 동안 70만세트를 돌파하며 매년 40% 이상 신장하는 등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스트상품군인 바디로션, 바디클렌저를 비롯하여 샴푸, 컨디셔너, 디퓨저, 코튼퍼퓸 등 다양한 상품 라인을 제공하고 있다.

화려하고 따뜻한 감성이 어우러져 소비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디자인과, 달콤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소비자들에게 베스트&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대한화장품협회에 직접 최초 원료 등록한 컨셉물질인 '글리세올린스'를 사용하고 있다. 글리세올린스란 자연유래 콩원료를 발효해 추출한 물질로 미국, 일본, 한국 등 여러 나라에서 이미 특허로 등록이 되어 있는 물질로 미백에 탁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제공=요아럽사진제공=요아럽
근래에는 신제품 요아럽 24 바디로션, 요아럽 24 바디워시를 출시하여 매출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EWG 그린 등급으로 9가지 주의성분을 무첨가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진저 오렌지 향의 조화로 기존의 바디용품과는 다른 차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조현수 요아럽 대표는 "고객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고 사랑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며 "피부에 좋은 성분, 사랑스러운 향,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 등의 개발은 물론, ESG를 실천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제품과 패키지의 친환경화에 더욱 앞장서고, 사회에 공헌 및 이바지할 수 있는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