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럽(대표 조현수)이 머니투데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요아럽(Yo@luv)은 "You are love"의 줄임말로 "당신은 사랑입니다" 즉, "고객은 사랑입니다"의 뜻을 담아 고객을 향한 기업의 마인드와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이름이다. 사랑의 주체인 고객을 위하여 고품격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지이기도 하다.
화려하고 따뜻한 감성이 어우러져 소비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디자인과, 달콤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소비자들에게 베스트&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대한화장품협회에 직접 최초 원료 등록한 컨셉물질인 '글리세올린스'를 사용하고 있다. 글리세올린스란 자연유래 콩원료를 발효해 추출한 물질로 미국, 일본, 한국 등 여러 나라에서 이미 특허로 등록이 되어 있는 물질로 미백에 탁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조현수 요아럽 대표는 "고객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고 사랑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며 "피부에 좋은 성분, 사랑스러운 향,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 등의 개발은 물론, ESG를 실천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제품과 패키지의 친환경화에 더욱 앞장서고, 사회에 공헌 및 이바지할 수 있는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