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프롬, 브랜드파워대상 7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3.15 16:27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프리미엄 가구 전문 브랜드 (주)웨스트프롬이 7년 연속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유니크 침실'라인/사진제공=웨스트프롬'유니크 침실'라인/사진제공=웨스트프롬


웨스트프롬은 평범함을 지양하고, 누구에게나 특별하게 기억될 만한 유니크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또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고 고객니즈를 위한 배려와 섬세함을 담아낸 제품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오고 있다.



최근 웨스트프롬은 2023년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 나만의 개성이 담긴 '미드센추리 모던 소가구' 라인과 '유니크 침실' 라인을 출시했다. 웨스트프롬은 지난해 오랜 기획 끝에 1인 가구에 적합한 '미드센추리 모던 소가구'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는데 올해 2번째 론칭한 소가구 라인은 실용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춰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웨스트프롬의 소가구는 주문 다음 날 100% 출고시스템으로 운영하여, 가구의 최대 단점 중 하나인 배송부분도 상당 시간 단축했다.



'유니크 침실' 라인의 신상품은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합쳐진 '스테이 일체형 매트리스'이다. 스테이 일체형 매트리스는 톡톡 튀는 컬러 매치와 마호가니 원목을 사용하였으며 새롭게 기획한 울트라수퍼싱글(USS/120cm) 사이즈로 기존 슈퍼 싱글 사이즈보다 더 넓고 편안하게 만들었다.

웨스트프롬 관계자는 "7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표 가구 브랜드로 성장하여 변함없이 아름다운 가구, 고객 니즈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