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상반기 정기 공채 '대원 DNA 채용' 진행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2023.03.14 08:58
글자크기
대원제약, 상반기 정기 공채 '대원 DNA 채용' 진행


대원제약 (14,390원 ▼130 -0.90%)은 2023년 상반기 신입·경력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ETC/OTC/CHC) △마케팅(ETC/학술) △R&D(BD/임상/MW/PV/합성연구/약리연구/평가연구/제제연구/건강기능식품) △ICT지원부(정보화개발) △향남공장(분석/관리약사/제조설비/원료관리) △진천공장(관리약사/제조설비/제조) 등이다.



서류 전형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대원제약 DNA 채용'은 대원제약이 2021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채용 제도로 스펙이 아닌 역량 중심의 채용을 통해 대원인의 DNA를 보유한 인재를 찾는다는 의미다. 대원제약 임직원으로서 갖춰야 할 공통 역량과, 각각의 직무 수행에 적합한 직무 역량을 핵심 가치로 삼는다.



대원제약은 구직자들이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비대면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용설명회 및 상담회를 운영한다. 오는 15일에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비대면 채용설명회와 직무 소개 코너를, 16일에는 카카오톡 '대원제약' 오픈채팅을 통해 온라인 상담회를 진행한다.

아울러 대원제약 공식 유튜브를 통해 현직자들의 회사 생활, 직무 장단점, 합격 노하우 등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원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 기한은 오는 20일 오후 5시 30분 까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