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Project는 김종국이 중시하는 삶의 가치와 철학을 담았다. 기본원칙을 뜻하는 영어단어 '펀더멘탈(Fundamental)'과 정석대로 원리원칙을 지키며 사는 것을 뜻하는 '필드매뉴얼 라이프(FM Life)'를 합친 말이다.
김종국은 자인의 철학과 가치관이 브랜드에 반영되도록 개발 과정부터 직접 참여했다. FM Project는 출시할 제품을 먼저 정하지 않고 셀럽의 철학과 가치관을 담아 브랜드를 먼저 런칭한 이례적인 사례다.
특히 김종국은 FM Project의 제품을 실생활에서 직접 사용하면서 소비자들과 함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나눈다. 런칭 첫해인 올해 발생하는 모든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유한익 RXC 대표는 "FM Project는 셀럽이 상품 프로모션을 위해 모델로 참여한 것이 아닌 자신의 가치관을 브랜드에 담아 런칭한 국내에서 이례적인 사례"라며 "영향력 있는 많은 사람들과 협업해 삶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불어 넣겠다"고 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