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진로 핑크 에디션' 편의점·마트 등 가정 시장 출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3.13 10:30
글자크기

두껍상회 연장 운영, 카카오 협업 등 진로 브랜드 마케팅 활동 강화

/사진제공=하이트진로/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최근 호응을 얻고 있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가정 시장에 출시하고 판매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새롭게 리뉴얼한 '제로 슈거 진로'의 핑크 에디션을 지난 달 유흥 시장에 먼저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MZ소비자들이 진로 핑크 에디션을 지명해 주문하는 사례가 늘고 있으며 SNS 업로드 횟수도 급증하고 있다.



진로 핑크 에디션은 전국의 편의점, 마트 등 가정 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채널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진로 핑크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반영해 유흥 시장 내 핑크 에디션 비중도 늘렸다.

아울러 진로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 가운데, 지난 1월 오픈한 굿즈 팝업스토어 '두껍상회'를 2주 연장해 오는 19일까지 운영할 방침이다. 어른이 놀이터를 콘셉트로 새단장한 두껍상회에서 체험형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로 차별화된 복합문화공간을 느낄 수 있다.



또, 카카오와 협업해 오는 13일부터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두꺼비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두꺼비 초콜릿'도 선보이며,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