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잗바바, 내추럴 컬러 'The Elements of Nature' 캠페인 공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3.11 16:20
글자크기

견고한 아이덴티티 구축 통한 가시적 매출 견인

/사진제공=아이잗바바(IZZAT BABA)/사진제공=아이잗바바(IZZAT BABA)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잗바바(IZZAT BABA)가 2023 S/S 컬렉션을 출시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The Elements of Nature'를 테마로 돌, 모래, 바람, 물, 그리고 빛을 통해 자연에서 영감 받은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독립적이고 심미적인 아이잗바바 우먼의 모습을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한다.



정제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트렌치 코트, 수트 셋업 등 클래식함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 아이템부터 자연스럽고 시어한 느낌의 봄, 여름 컬렉션을 제안한다. 또한 화이트, 베이지, 블루 등 자연에서 영감 받은 내추럴한 컬러 팔레트를 활용하여 실용성을 높였다.

/사진제공=아이잗바바(IZZAT BABA)/사진제공=아이잗바바(IZZAT BABA)
아이잗바바는 2020 F/W시즌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하이엔드 감성의 프리미엄 라인 '아이더레이블'을 출시하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 그리고 간결한 실루엣으로 다져진 '모던 우먼(Modern Woman)'의 대표적인 키 룩을 제안해왔다.



꾸준한 변화와 도전을 발판으로 아이잗바바는 지난 코로나 이후 매 년 높은 신장률을 기록하며, 어덜트 컨템포러리 조닝에서 단단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패션과 문화를 아우르는 가치 성장을 목표로 지난 10월, 주요 매장에서 매 시즌 컬렉션 테마와 어울리는 작가를 발굴, 작품 전시 및 판매를 진행하는 갤러리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공식 SNS 채널과 바바더닷컴을 통해 공개되며, 시즌 컬렉션은 전국 아이잗바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