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박성광 감독과 함께하는 '웅남이' 라이브 쇼핑 진행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2023.03.10 09:46
글자크기
CGV, 박성광 감독과 함께하는 '웅남이' 라이브 쇼핑 진행


CJ CGV (5,550원 ▼70 -1.25%)가 영화 '웅남이' 라이브 쇼핑을 10일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에서 진행한다.

영화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을 가진 웅남이가 국제 범죄 조직에 좌충우돌 맞서는 코미디 영화다. 개그맨 박성광의 첫 상업영화 입봉작으로 오는 22일 개봉한다.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라이브 쇼핑은 박성광 감독이 영화 '웅남이'를 더욱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직접 소개하고, 개봉 전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쇼핑에서만 구매 가능한 '웅남이' 전용 1+1 관람권을 판매한다.

CGV의 다양한 매점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알싸한 맛이 특징인 순후추 팝콘과 탄산(M) 2잔으로 구성된 순후추 팝콘 콤보를 선보인다. CGV가 오뚜기와 협업해 출시한 순후추 팝콘은 출시 이후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극장 최초로 출시한 디카페인 콜드브루와 봄 시즌 신상품인 딸기요거라떼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웅남이' 라이브 쇼핑은 카카오 쇼핑라이브 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GV는 영화 개봉 전 영화에 대한 심층 소개와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 및 굿즈를 판매하는 영화 소개 프로그램 '무비오픈런'을 2022년 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론칭했다. CGV는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비롯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올리브영, 쿠팡, CJ온스타일 등에서도 라이브 쇼핑을 진행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