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건기식 브랜드 '솔브앤고' 론칭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3.03.09 09:54
글자크기
웅진식품, 건기식 브랜드 '솔브앤고' 론칭


웅진식품이 오는 13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솔브앤고(SOLVE&go)'를 론칭하고 액상형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솔브앤고'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웅진식품은 '솔브앤고' 브랜드를 통해 건강한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솔브앤고' 첫 제품은 '면역·항산화'와 '피부·장' 2종이다. 일반적인 정제, 분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과는 달리 음료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형 타입이다. 저지방·저나트륨으로 기본 설계됐다. 기초 건강과 이중 복합기능성을 담아 하루 1팩으로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솔브앤고 면역·항산화'는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세포 보호에 필요한 셀레늄이 함유됐다. 또 단백질과 11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부원료로 함유돼 복합적인 영양섭취도 가능하다. 6가지 곡물로 맛을 냈다.



'솔브앤고 피부·장'은 피부 보습을 돕는 '히알루론산'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식이섬유(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를 담았다. 부원료로 단백질과 함께 12종의 비타민, 미네랄을 첨가했다. 바나나퓨레로 맛을 냈다.

'솔브앤고' 2종은 6중 멸균팩으로 제작돼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각종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