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온다...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지아 향수 선물세트'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03.07 10:00
글자크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지아 오드 코롱/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지아 오드 코롱/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17,440원 ▲20 +0.11%)이 수입·판매하는 8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화이트데이 선물용 프리지아향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프리지아는 사계절에 모두 어울리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대표적인 향이다. 이번 화이트데이를 타깃으로 선보이는 프리지아 한정판 세트는 '프리지아 오 드 코롱' 향수와 함께 바디워시, 바디로션, 고체 비누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졌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화이트데이 한정판 구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프리지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아티스트 콜라보 증정품을 제공한다. 먼저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인테리어 장식이나 책갈피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프리지아 페이퍼 플라워 부케'를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정가 3만2000원 상당의 '프리지아 정품 캔들(180g)'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프리지아 오 드 코롱 향수 단품 혹은 프리지아 데일리 듀오 세트 구매 시 '프리지아 레이어링 레시피 북'을 증정한다. 책자에는 프리지아 향수와 레이어링 하기 좋은 향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으며 오 드 코롱 샘플(2ml)도 제공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