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장학 지원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3.03.07 08:53
글자크기

올해 약 50명 장학금 지원 , 2015년부터 9년간 누적 인원 900여명 지원... 지속적 지원 계획

/사진제공=하이트진로/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홀딩스(대표 김인규)는 요식업 종사자 자녀 대상의 장학사업을 올해도 이어간다고 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홀딩스는 상생경영 및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경기 불황 등 어려워진 가정 경제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요식업 종사자의 대학생 자녀를 대상으로 등록금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을 2015년부터 이어왔다. 올해까지 9년간 900여명의 장학생에 13억원을 후원했다.

올해는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약 50명을 성적, 가정형편, 장학금 필요성 등 일정 기준에 따라 장학생을 선발했으며, 연간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학증서 수여식은 진행하지 않고, 선발된 장학생들이 직접 SNS를 통해 인증샷을 남기면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학생들을 응원했다.

하이트진로홀딩스 김인규 대표는 "학업에 대한 의지를 이어가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올해도 장학사업을 전개하게 됐다"며 "당사의 작은 도움으로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고 우리 사회에 필요한 인재가 되도록 응원, 다양한 방법으로 대한민국의 인재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