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SC엔지니어링, '다이어트 프로그램' NS홈쇼핑 론칭

머니투데이 신상윤 기자 2023.03.06 09:57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유가증권 상장사 에쓰씨엔지니어링 (1,611원 ▲2 +0.12%)(SC엔지니어링)은 헬스케어사업 부문의 '스위치온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NS홈쇼핑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스위치온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전문 카운슬링이 이끌어주는 방식으로 새롭게 개편됐다. 실시간 1대1 카운슬링 전용 모바일 앱 '줄다(Zoolda)'를 통해 맞춤형 다이어트 정보와 솔루션을 체계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FSC 인증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스위치온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비만 치료 권위자인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용우 박사의 30년간 임상 및 연구 성과를 집대성해 개발됐다. 3주 만에 지방을 잘 쓰는 몸으로 바꾸어 근육 손실을 최소화하면서 체지방 감량을 목표로 설계됐다. 이를 위해 제공되는 5중 기능성 단백질 셰이크 등은 고함량 단백질 섭취와 근 손실 예방에 도움을 준다.



전용 앱 '줄다'와 연동해 다이어트 전문 상담사와 개인별 맞춤 케어도 이뤄진다. 식단과 운동, 생활 습관 교정 등 다이어트 전반에 대한 관리가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현재 에쓰씨엔지니어링의 스위치온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자사몰(리셋몰)과 NS홈쇼핑 등 온라인과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쓰씨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자사몰 기준 재구매율이 41%에 달해 국내 국지의 대기업 임직원 건강관리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도 활발히 공급 중"이라며 "올해 마케팅 강화를 통한 고객 접점 확대 및 상품 품목 수 확장 등 헬스케어 신사업 외연 확대로 매출 증대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EPC 본업과 자회사 셀론텍의 견고한 성장세에 시너지를 더하도록 만전을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