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둘째 딸, 고교 수석 입학→대학 5관왕 달성까지"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2023.03.03 22:08
글자크기
/사진=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사진=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가수 박남정(57)이 대학 5곳에 동시 합격한 둘째 딸을 자랑했다.

3일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박남정과 그의 딸 박시우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이윤지는 박남정과 만나 "자식 농사가 대박이 나셨다. 엄마로서 (육아 방법이) 궁금했다"고 말했다. 정형돈도 "농사 중 최고는 역시 자식 농사"라며 공감했다.



박남정은 둘째 딸이 대학 5곳에 합격했다고 전했다. 그는 합격 통지서까지 방송에서 공개하며 딸 바보 모습을 보였다.

/사진=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사진=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박시우양은 "(대학 5곳 중) 최종적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나래가 "한예종도 내신이 좋아야 한다"고 말하자, 박양은 "성적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실기랑 병행해 준비했다. 성적은 1.5등급 정도"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남정은 "(둘째 딸이) 고등학교 입학할 때도 수석으로 들어갔다"고 자랑했다. 박시우양은 그런 아버지가 민망한 듯 "그만해"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박남정의 첫째 딸은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이다. 시은과 박시우양은 어릴 때부터 아버지와 함께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