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궁중비책 '프리뮨', 中 영유아 화장품 위생허가(NMPA) 획득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3.03 09:05
글자크기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프리뮨', 中 영유아 화장품 위생허가(NMPA) 획득


제로투세븐 (6,070원 ▲130 +2.19%)은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베이비 전용 라인 '프리뮨(Pri-mmune)'에 대해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영유아 화장품 등록을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영유아 화장품 등록이 완료된 제품은 '프리뮨 베이비 샴푸&바스', '프리뮨 베이비 모이스처 로션', '프리뮨 베이비 모이스처 크림', '프리뮨 베이비 딥 모이스처 크림' 등 총 8개 품목이다.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은 영유아 화장품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안전성 문제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어린이 화장품 감독 및 관리규정' 제도를 도입했다. 현지에서 영유아 및 아동 제품으로 판매하기 위해서는 어린이 화장품으로 반드시 등록해야 하며, 판매 포장에 어린이 화장품 전문 표식인 '샤오진둔(小金盾)' 라벨을 통해 어린이 화장품 등록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프리뮨 베이비 라인은 특허 성분 로얄오지콤플렉스(Royal Oji Complex)가 함유되어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궁중비책 프리뮨의 은은한 향은 미국식품향료협회(FEMA)에 등재된 식품첨가물 기준에 부합하여 안심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 높은 수준의 검사를 완료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중국의 소비 시장 둔화에도 불구하고 지난 광군제 행사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며 유아동 대세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며 "이번 중국 영유아 화장품 등록으로 중국 내 시장 침투력을 확대하여 마켓쉐어를 높이고 적극적으로 매출 성장과 수익성을 확보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