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문빈&산하, 6월 남미 3개국서 팬콘 '디퓨전' 추가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3.02 10:08
글자크기
판타지오 "문빈&산하, 6월 남미 3개국서 팬콘 '디퓨전' 추가 개최"


판타지오 (211원 ▼1 -0.47%)는 아스트로의 유닛 문빈&산하(ASTRO)가 첫 번째 팬콘 투어 'DIFFUSION'(디퓨전)의 남미 추가 공연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문빈&산하는 지난 1일 오전 판타지오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DIFFUSION'(디퓨전)의 남미 추가 공연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 따르면 문빈&산하는 오는 6월 3일 칠레 산티아고를 시작으로, 5일 브라질 상파울루, 7일 멕시코 멕시코시티 등 남미 3개 도시에서 팬콘 투어 'DIFFUSION'을 개최한다.

특히 포스터 하단에 적힌 'AND MORE'라는 문구로 공개된 칠레, 브라질, 멕시코 외 나라에서의 추가 공연도 예고했다.



'DIFFUSION'은 문빈&산하가 유닛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팬콘 투어다. 앞서 이달 18일과 19일 서울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마닐라·방콕·마카오·타이베이·자카르타·도쿄·오사카까지 아시아 7개국 8개 도시로 이어지는 투어 일정을 공개한 바 있다.

문빈&산하는 최근 미니 3집 'INCENSE'(인센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로 활동했다. 'DIFFUSION' 서울 공연은 오는 18일 오후 6시, 19일 오후 4시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개최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