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걸그룹 앨리스 모델 발탁 "MZ세대와 소통 강화"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3.03.02 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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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안, 걸그룹 앨리스 모델 발탁 "MZ세대와 소통 강화"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 (992원 ▼12 -1.20%)이 걸그룹 앨리스(ALICE)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창립 66년 만에 아이돌 그룹을 광고모델로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앨리스는 앞으로 2년간 '잇츠 마이 핏(It's My Fit)'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화보 콘셉트를 소화할 계획이다.



2016년부터 비비안은 '잇츠 마이 핏'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여성의 당당함을 적극 응원하고 있다. 내 안의 '인핏(In Fit)'으로 자신감 있는 '아웃핏(Out Fit)'을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로 앨리스가 보여준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브랜드에 적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앨리스는 2017년 미니앨범 '위, 퍼스트(we, first)'로 데뷔 이후 썸머드림, 잭팟, 내안의 우주, 댄스 온 등을 발표했다. 이후 아이오케이 컴퍼니 음악사업부로 소속사를 옮기며 활동 영역을 더욱 넓히고 있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앨리스가 지닌 활기찬 에너지와 자사가 만들어 나갈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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