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스포츠, 신제품 '스프링클' 줄넘기 출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3.02 17:13
글자크기
에스와이 스포츠 '김수열 줄넘기'에서 스프링클(SM-300)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스마트명품 시리즈로 선보인 '스프링클'은 규칙적이지 않고 자유로운 도형 패턴이 마치 과자에 스프링클을 뿌린듯한 재미있고 통통 튀는 디자인의 줄넘기이다. 또한 피치, 그린의 산뜻한 두 컬러는 성큼 다가온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컬러 연출을 했다.

신제품 '스프링클' 줄넘기 /사진제공=에스와이 스포츠 '김수열 줄넘기'신제품 '스프링클' 줄넘기 /사진제공=에스와이 스포츠 '김수열 줄넘기'


해당 제품의 손잡이 길이는 18cm, 줄 길이 2m70cm(조절 가능), PVC 통선 4/0mm의 스펙이 적용되어 있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사이즈다. 또한 1차 2차 특수설계로 제작되어 2차 TP라는 특수소재는 땀이 나도 잘 미끄러지지 않으며 손에 착 붙는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주며, 기능적인 동작에도 꼬임이 없는 사용감이 좋은 명품 줄넘기다.



김수열 원장은 "시작을 알리는 따뜻한 봄, 줄넘기운동과 함께 몸과 마음이 가벼워지는 활기찬 한해가 되길 바란다"며 "계절에 어울리는 디자인 줄넘기와 어린이 줄넘기 등 신제품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에스와이스포츠는 김수열줄넘기 대표 쇼핑몰 '줄팡'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