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워플레이어, 스페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2.28 18:13
(주)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는 3차원(3D) 세포모델 기반 생물학적 제제 생산기술을 개발하는 (주)스페바이오(대표 안근선)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주)파워플레이어는 유기농 친환경 클린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를 21년 론칭한 기업이다.
사진제공=파워플레이어 협약식은 지난 22일 (주)파워플레이어 김유재 대표와 (주)스페바이오 안근선 대표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사의 공동 성장을 위해 R&D 자원과 혁신 성과의 구조적 관계 공동 개발을 목표로 핵심원료 R&D 외부 협력을 합의했다.
파워플레이어 측은 클린뷰티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브랜드로 선도하기 위해 3D 세포모델기반 다양한 생물학적 제제 생산기술을 연구·개발·생산하는 (주)스페바이오와 상호 간의 전략적 업무를 전개할 방침이다.
김유재 파워플레이어 대표는 "기존 추출방식의 생물학적 제제 생산방식을 탈피하여 친환경적이며, 경제성까지 갖춘 3D 세포모델 기반 생물학적 제제 생산기술을 보유한 스페바이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온그리디언츠의 제품들의 품질 강화는 물론 특허 성분을 적용한 상품 론칭, 화장품 연구개발(R&D) 투자 등을 기반으로 국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업체에 따르면, 업무협약을 계기로 파워플레이어는 3D 세포모델 기반 친환경 화장품 원료 생산기술 개발 기업인 스페바이오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더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서게 된다. 또한 온그리디언츠만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신규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과 더불어 국내외 판매 확대에 보다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