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숏뜨는 지난해 1월 틱톡과 공식 파트너 관계를 체결했다. 현재 △유백합(팔로워 1000만) △제이캅(팔로워 1520만) △냥뇽녕냥(팔로워 360만) △아너브레이커즈(팔로워 340만) △미선(팔로워 260만) △윤태섭(팔로워 120만) 등 다수의 크리에이터가 포진해 있다.
올해 숏폼 사업 영역을 확대해 AR(증강현실) 콘텐츠, 숏폼 IP(지적재산권) 생산, 인플루언서 커머스 등을 진행하고 연내 글로벌 진출도 본격화한다. 올해 매출 목표는 100억원을 잡았다.
윤상수 숏뜨 대표는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 창작 활동에만 몰두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파트너사들은 효과적인 마케팅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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