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빈 집에 가전제품 놓는 까닭은…"5가지 테마 체험하세요"

머니투데이 오진영 기자 2023.02.23 10:00
글자크기
 LG전자가 마련한 '어나더 하우스 펫 스테이 안성'에서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는 모습. / 사진 = LG전자 제공 LG전자가 마련한 '어나더 하우스 펫 스테이 안성'에서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는 모습. / 사진 =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제주도의 빈 집에 생활 가전을 배치하고 리모델링한 '어나더 하우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3월 4일부터 제주 빈집 재생 스타트업 '다자요'와 함께 제주도 곳곳에 어나더 하우스를 마련할 계획이다. 내부 공간은 파티·힐링·펫·쿠킹·캠핑 등 5가지 테마로 꾸며진다.

어나더 하우스는 버려진 빈 집을 되살려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LG전자의 ESG 경영 실천의 일환이다.



공간별로 테마에 맞게 다양한 가전이 배치된다. 제주 서쪽 월령리와 동쪽 신풍리에 위치한 '파티' 테마에는 냉장고의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비롯해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오브제컬렉션'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힐링 테마에는 힐링 안마의자가, 펫 테마에는 펫모드가 적용된 UP가전 등 테마에 맞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마련된다.

LG전자는 이날부터 3월 15일까지 어나더 하우스를 3박 4일간 체험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월 1일까지 날짜별로 참가자를 선정한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제주의 빈 집을 재생한 공간에서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는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