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공략'나선 LG전자, LG크루 대학생 모집

머니투데이 임동욱 기자 2023.02.20 11:00
글자크기
(라스베이거스(미국)=뉴스1) 임세영 기자 = 세계 최대 전자·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3 개막을 하루 앞둔 4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LG전자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2023.1.5/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라스베이거스(미국)=뉴스1) 임세영 기자 = 세계 최대 전자·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3 개막을 하루 앞둔 4일(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LG전자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2023.1.5/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전자가 Z세대의 관점으로 새로운 고객경험 기회를 찾기 위해 대학생과 손을 잡는다.

LG전자는 3월 6일부터 14일까지 'LG크루'로 활동할 Z세대 대학생 16명을 모집한다. 호기심이 많고, 자신의 이야기를 널리 알리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오는 4월부터 8월까지다.

LG크루는 LG전자 임직원과 함께 △일하고(Work) △쉬고(Rest) △놀고(Play) △먹는(Eat) 4가지 라이프 영역에서의 좋은 경험을 찾고, LG전자 제품·서비스를 Z세대 관점으로 재해석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LG전자는 LG크루에게 LG전자 CX센터 연구원의 고객연구 멘토링과 함께 광고인인 박웅현 TBWA 조직문화연구소장의 콘텐츠 멘토링 기회를 제공한다.



LG크루는 온라인 리크루팅 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며, 서류와 필기·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이철배 CX센터장(부사장)은 "미래의 주역인 Z세대와 함께 더 나은 삶을 만들어 줄 좋은 경험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겠다"며 "Z세대의 관점까지 반영해 LG전자의 고객경험을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