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분유 제품과 아이과자 '아이꼬야'를 담은 초대형 분유통 '남양종합선물세트' △리뉴얼된 분유 제품을 써볼 수 있는 '신제품 체험단' △아기 사진을 레트로 스티커로 만들어주는 'NEW 레트로 굿즈'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남양유업은 올해 1월 '분유에 진심을, 영양에 과학을'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대표 분유 제품인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 X.O'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