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전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프랑스 와이너리 ‘엠 샤푸티에’,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와 함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60만원 상당의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냄비, 30만원 상당의 르크루제 테이블웨어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르크루제 대표 제품을 활용한 엠 샤푸티에 쿠킹클래스는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교육 및 엠 샤푸티에 와인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엠 샤푸티에’는 떼루아 자체를 표현하고자 하는 바이오다이나믹 농법을 적용시킨 대표 바이오다이나믹 와이너리로서 세계적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 100점만점을 40회 이상 받았다. 이번 구매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와인은 신진예술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엠 샤푸티에 아티스트 레이블 2종’, 엠 샤푸티에의 중심이 되는 트래디션 레인지 ‘엠 샤푸티에 꼬뜨 뒤 론 3종’ 총 5품목으로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