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아이유는 이번 컨셉으로 'LOVE & LUCK, CLOVIA'의 따스한 햇살 속에서 느껴지는 행복과 여유로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봄날의 설렘을 로맨틱한 주얼리로 표현했다.
클로비아는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모던하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사랑과 행운(Love & Luck)'의 의미를 담았다. 목걸이에는 심장박동에 맞춰 흔들리는 댄싱스톤을 세팅하여 언제나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데일리 주얼리이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봄의 밝은 느낌을 더해준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헤리티지인 나비를 모던한 감성으로 업그레이드한 23SS 뉴 '라포엠(LA POEME)'으로 팬던트 안쪽에 댄싱스톤을 세팅해 나비의 수려한 무브먼트를 담아 냈다. 함께 착용한 '누오보 템포(NUOVO TEMPO)' 워치는 로만자 인덱스에 블랙 소가죽 밴드를 적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이 시각 인기 뉴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2023 봄 광고 캠페인은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