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결혼' 서인영, 웨딩드레스 완벽 소화…"그날이 다가온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3.02.08 14:52
글자크기
그룹 쥬얼리 출신 서인영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캡처그룹 쥬얼리 출신 서인영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캡처


오는 26일 결혼하는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웨딩 영상을 공개했다.

8일 서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웨딩 화보 촬영에 나선 서인영의 모습이 담겼다.



그룹 쥬얼리 출신 서인영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캡처그룹 쥬얼리 출신 서인영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캡처
영상 속 서인영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미를 과시했다. 특히 서인영의 군살 없는 몸매와 밝은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누나가 벌써 결혼이라니", "너무 예쁘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신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서인영은 지난해 12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서인영의 소속사 측은 "서인영이 오는 2월 26일 일반인 사업가와 남산의 모 호텔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서인영은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인영 역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다"며 "서로를 있는 그대로 아끼고 사랑해 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 이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서 행복하게 나아가려고 한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