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BNK부산은행, 여행플러스 적금 상품 출시

머니투데이 부산=노수윤 기자 2023.02.08 14:25
글자크기

월 최고 30만원·6개월 상품…우대금리 적용 시 최대 9.5% 이율

에어부산과  BNK부산은행이 출시한 여행 적금 상품 홍보 모습./사진제공=에어부산에어부산과 BNK부산은행이 출시한 여행 적금 상품 홍보 모습./사진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과 BNK부산은행이 여행 적금 금융상품인 '에어부산 여행플러스 적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여행플러스 적금은 가입하고 에어부산 및 부산은행을 이용한 실적이 있으면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월 1만원부터 최고 3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고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이율은 기본 이율 3%에 에어부산 회원인 경우 1% 등 이율을 추가로 제공해 연 최대 9.5%를 적용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적금 가입 시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매월 5만원 이상 납입 시에는 국내선 항공권 5000원 할인, 국제선 좌석 1만원 할인, BNK부산은행 적금 5000원 캐시백 등 쿠폰을 지급한다. 납입 만기 시에는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 3%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에어부산 여행플러스 적금 출시에 맞춰 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7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 금액 5만원 이상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617명에게 △에어부산 동남아·일본 노선 왕복항공권 △국내선 항공권 △하나투어 50만원권 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여행객 증가에 맞춰 BNK부산은행과 함께 여행 맞춤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여행객이 희망하는 다양한 항공·금융 융합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