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아임웹에 따르면 고객사의 누적 거래액은 2020년 9월 1조원을 기록한데 이어 지난해 1월 2조원을 넘어섰다. 약 1년여가 지난 이달에는 3조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고객사의 주문 건수도 1170만건으로 전년 938만건 대비 약 25% 늘었다.
아임웹은 마우스 클릭과 드래그 앤 드롭 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와 연동 가능하다.
아임웹은 올해 고객들을 지원하는 마케팅 도구를 대폭 개선하고 확장할 계획이다. 기능 고도화를 통해 신규 고객 유치에 힘쓰고 궁극적으로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커머스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판매자를 위한 생태계'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사업자가 사업 아이템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이커머스 환경을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며 "좋은 사업 아이템만 있다면 다양한 마케팅 도구들을 활용해 기업 규모를 키우고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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