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서비스에 꽃다발까지" 뷰티업계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02.06 09:53
글자크기
바이레도 블랑쉬 바디세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바이레도 블랑쉬 바디세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선물 수요가 많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뷰티 업계가 한정판 제품들을 앞다퉈 선보이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달 말까지 향수 구매 시 한정판 리본과 가죽 참 장식, 편지지 등으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키트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각인 서비스가 추가 제공된다. 향수 보틀(병) 뒷면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다.

MZ세대에서 인기를 끄는 젠더리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는 2월 한달간 신세계 온라인 공식몰인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기프트박스 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향수인 블랑쉬의 향을 그대로 담은 블랑쉬 바디 듀오 세트(블랑쉬 바디로션 + 바디워시), 스웨이드 핸드 듀오 세트(스웨이드 핸드로션 + 핸드워시), 라튤립 오 드 퍼퓸과 핸드 듀오 세트(라 튤립 오 드 퍼퓸 + 핸드 크림 + 오 드 퍼퓸 미니어처) 등으로 출시된다. 모든 제품은 바이레도의 시그니처 선물용 포장 박스에 담겨 있다.



이 외에도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모든 오 드 퍼퓸 향수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인 '아이엠샴푸'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특별한 일러스트가 담긴 한정판 러브 에디션을 선보인다. 러쉬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바디워시와 입욕제, 립 마스크 등으로 구성한 한정판 밸런타인 에디션을 선보였다. 단품 구매가 가능한 7종과 선물세트 3종, 포장 액세서리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