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새 브랜드 캠페인 '비 쉐비' 실시…"브랜드 정체성 강화"

머니투데이 정한결 기자 2023.02.06 09:13
글자크기
/사진제공=쉐보레./사진제공=쉐보레.


쉐보레는 올해 국내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비 쉐비(Be Chevy)'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TV 광고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된다. 쉐보레는 캠페인 영상을 통해 △도회적이고(Urban) △정통성 있는(Original) △대담하고(Fearless) △포용적인(Closer) △선한 영향력을 주는(Good) 쉐보레가 추구하는 5대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5대 가치에는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와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그 중심이 되고자 하는 의지가 담겼다. 100년이 넘는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자동차 산업을 선도해 온 브랜드로서, 그동안 보여준 기술과 디자인 등 독창성과 창의성도 강조한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대담하고 슬기롭게 도전하는 쉐보레의 의지를 비롯해, 다양한 배경의 고객을 존중하고, 가까워지고자 하는 목표가 담겼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서로에게 냉담하고 무관심한 분위기 속에서 선향 영향력을 전한다는 방침이다.

쉐보레는 이번 캠페인 배경 음악(BGM)과 성우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혼네(HONNE)'의 '굿 투게더(Good Together)'가 배경 음악으로, 가수 '케빈오'가 내레이션 성우를 맡아 미국 감성을 더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해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는 고객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날부터 이달 28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비 쉐비 경품은 1등 전기 포트, 2등 라운드티, 3등 스티커 세트로 구성된다.

정정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쉐보레는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미국 본연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세련되고 새로워진 감성과 분위기로 국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쉐보레는 본 캠페인을 시작으로 올해 더 다양한 고객 경험 프로그램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